[2019 잘샀다] 실리콘 빨대

[2019 잘샀다] 실리콘 빨대

작년 회사에서 빨대를 쓸 기회가 많았는데 그때 깨달은 사실은 빨대가 음수량에 엄청 도움이 된다는 것. 빨대가 있으면 물을 훨씬 많이 마시는 자신을 발견했다. 그래서 일회용 빨대를 구매 했었는데, 물은 확실히 많이 마시나 왠지 모를 죄책감이 들었다. 물 좀 많이 마시겠다고, 나 좀 편하겠다고 환경을 훼손한다는 점이 마음을 불편하게 만듦. 그러다 만난 게 실리콘 빨대다.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있어 뜨거운 음료, 차가운 음료 모두 견뎌내고 펼칠 수 있어 빨대 속까지 세척이 용이하다. 요즘은 얼음을 띄운 음료를 휘휘 저어 많이 마시곤 하는데 빨대는 역시 여름에 진가를 발휘한다. 결론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게 되었고^_^난 3개 사서 2개는 집에서 번갈아서 쓰고 1개는 회사에 가져다 놓고 쓴다.

 

단점이 있다면 1.빨대를 씻고 건조시켜놓고 다음날 쓰려고 보면 먼지가 좀 묻어있다. 고무의 특성상 어쩔 수 없음. 그래서 쓰기저에 한번 휘이 씻어주고 쓴다. 그럼 먼지 없이 말끔함 2.일반 빨대에 비해 힘이 없는 편이다. 빨대로 뭘 부숴서 먹거나 하는 건 불가능.

 

http://www.tmon.co.kr/deal/2057540906?keyword=%EB%B9%A8%EB%8C%80+%EC%8B%A4%EB%A6%AC%EC%BD%98

 

[티몬] [에이비라이프] 세척솔이 필요없는 개방형 실리콘 빨대 22cm/다크그린

실리콘만으로 제작된 친환경빨대

www.tmon.co.kr

내가 사용하는 제품은 에이비라이프 제품이고 티몬 금요일마다 무료배송 해줄 때 샀다. 색상은 다크그린과 핑크가 있는데 핑크는 진한 음료를 마시면 색이 오염된다는 얘길 들어서 다크그린으로만 삼. 배송이 오면 실리콘 냄새가 좀 나는데 끓는 물에 살짝 데친 다음 퐁퐁으로 씻어주면 덜하다. 쓰면서 점점 사라지니 지금은 전혀 냄새 나는 줄 모르겠고 22cm 빨대가 좀 긴 감이 있다. 자주 쓰는 컵, 가지고 있는 컵 중 가장 긴 컵에 맞춰 가위로 기장을 잘라줬다. 단면이 매끈하게 잘리진 않았지만 뭐 쓰는 데엔 별 문제 없음.